목록2017/03/30 (2)
알파스2 일상다반사
현장 스케치를 통해 먼저 소개해 드린 것과 같이, 금번 유저간담회는추후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는 항목에 대한 발표와 함께, 용사 여러분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공식카페 게시물에 대한 모니터링 내용은 물론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질문 주신 내용들을 들을 수 있었으며,서버군 별로 구성된 테이블 Q&A에서는 질책과 함께 정말 많은 애정 어린 의견들을 저희에게 말씀해주셨고,여러 의견들을 나누고 답변을 드리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오늘부터는 테이블Q&A에서 저희에게 전달주신 의견 그리고 현장에서 논의되었던 이야기들에 대한 소개와 함께,개발팀 내부에서 논의 및 진행되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각 테이블 별로 진행된 간담회의 내용을 모두 취합하고 개발팀에서 서로 공유와 논의..
이어서 지난 간담회에 말씀주신 부분들과 현재 논의 중인 사항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Q. 가방 슬롯이 부족해서 추가로 늘릴 수 있게 최대 슬롯을 확장하거나 연마제가 낱개로 가방을 차지하여 슬롯이 부족해지는 상황을 개선해주었으면 한다. 어떻게 생각하는가? A. 말씀주신 가방 슬롯에 대한 불편함에 대해서는 인지하고 있었으나, 여러 쉽지 않은 부분이 있었습니다. 간담회에서 여러 용사님들의 건의를 통해 해당 작업의 우선순위를 높여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제안 주신 여러 가지 의견들 모두 적용이 가능한지 검토하고 있습니다. 아이템은 겹쳐지는 아이템과 겹쳐지지 않는 아이템으로 타입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장비나 집혼석이나 연마제 등은 겹쳐지지 않도록 개발이 되어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장비는 겹쳐지지 않는 것처럼 ..